춘천여행은, 가을바람 불기 시작하는 이맘때가 가장 떠나기 좋을 땐데요. 댕댕이들과 함께 산책도 즐기고, 맛난 것도 드시고 여기저기 다니시다 보면, 오늘 숙소는 어디로 정해야 하나 살짝 고민스러울 때가 있으시죠? 여기저기 알아보고 몇 군데 적어드리니 필요하시다면 참고부탁드립니다.
애견동반펜션
- 춘천비다 펠리스
- 숲 속의 강촌
- 잠빌펜션
- 도그인
- 수한예장학리점
춘천비다 펠리스
춘처비다펠리스는 전 객실이 통유리로 되어있는데요, 이점이 중요한 이유는 아무래도 환기문제 때문입니다.
사실 내 새끼들 냄새는 신경 안 쓰이지만 다른 강아지냄새까지좋진안잖아요?
아무리 청소를 잘해도 기본냄새는 조금 남기 마련인데 통유리로 된 이곳은 전혀 다른 냄새가 안 났습니다. 그만큼 환기가 잘된다는 뜻이겠죠?
객실컨디션도 수준급이고 제일특별한 것은전객실에히노끼스파가있다는 점인데요, 댕댕이들을 위한 시설도 좋았지만 견주님들을 위한 시설도 좋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온돌방 위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어. 겨울에 방문하셔 도 전혀 문제없는 곳이네요.
펜션 주변경치도 좋고 조용히 쉬기 좋은 곳입니다.
주소/강원 춘천시 남산면 서백길 701 비다펠리스
문의/010-5280-8119
요금/90,000원~
숲 속의 강촌
숲 속의 강촌은 이름 그대로 숲세권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강촌역에서 10분 거리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할 수도 있는 곳입니다.
숲세권이라 사실 여름에는 벌레를 피할 수 없는데요, 생각보다는 벌레가 많지 않아서 다행이긴 했지만 그래도 벌레 싫어하시면 가을쯤 방문하시는 것도 방법 일 듯하네요.
이곳은 바비큐장이 인기가 많은데요, 야외천막에서 산을 바라보
며 고기 굽다 보면 살짝 캠핑온기분도 느낄 수 있습니다.
주변에스키장이있어 스키장 가기 전 들르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는데, 겨울여행코스로 방문하셔도 무난할 듯하네요.
후기들을 보니 보일러가 따뜻했다는 칭찬일색이어서 추위걱정은 안 해도 될듯합니다.
객실컨디션도최상이고 숲 속에서 고즈넉하게 쉬고 싶으신 분들께 방문추천드려요.
주소/강원 춘천시 남산면 강촌로 186-3 숲 속의 강촌
문의/010-7183-7995
요금/45.000원~
잠빌펜션
잠빌펜션은 바비큐장이 제일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많은 분들이 야외텐트 안에서 주변경치를 감상하며 고기를 구워드실 수 있는 점을 좋아하십니다.
전체적인 객실컨디션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워낙밖에서즐길 거리가 많아서인지 불만이 크진 않은 곳이기도 한데요, 아쉬운 점은 애견동반펜션치고는 댕댕이들 뛰어다닐곳이좁다는점입니다.
아무래도 애견운동장이나 수영장이장점은 아닌듯하고 견주님들을 위한 공간이 장점인 듯하네요,
실내캠핑장에선 텐트를 치고 잘 수도 있는데요, 펜션과 글램핑을 선택해 묵으실 수 있는 곳입니다,
야외에서 불명도 즐길 수 있으니 찬바람불 때 방문하시는 게 좋을듯하네요.
주소/강원 춘천시 남산면 강촌로 250
문의/강원 춘천시 남산면 강촌로 250
요금/39,000원부터
입실/15시 퇴실/11시
도그인
요즘 정말 핫하게 떠오르는 곳인데요, 복층으로 된 개별객실을 사용하고, 넓은 운동장과 수영장 등 기본적인 것은 물론이고, 객실마다 강아지목욕시설까지 갖춘 5성급 펜션입니다.
지어 진지얼마되지 않아 시설 깔끔하고 넓고 쾌적하고, 칭찬
할 말이 부족할 지경이네요.
객실은 통창으로 되어있는데요, 넓은 통창으로 바라보는 풍경이 예술이네요. 분명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질 곳인데요, 예약 힘들어지기 전에 방문하시길 적극추천드려요.
단점이라면 좋은 시설만큼 만만치 않은 가격이네요. 가격엔 이유가 있다는 말이 실감 나는 곳입니다.
주소/강원 춘천시 남산면 동촌로 633-14
문의/0507-1336-3920
요금/350,000원~
수한예 장학리점
수한예를 가려고 춘천을 온다는 말이 있을 만큼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강아지들과 견주님들이 동시에 만족할만한 펜션인 듯하네요. 넓은 부지와 애견운동장에서 강아지들은 실컷 놀게 해 주시고, 견주님들은 수한예의 엔틱한 감성을 즐기기 시면 되는데요, 온통 신기한 소품들로 인테리어를 해놔서 둘러만 봐도 재미있는 곳입니다.
객실컨디션도 좋고 객실에 공기청정기와 스타일러가 비치된 곳은 처음 보네요.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주인분의 센스가 느껴지네요.
아침에 주인분이 직접 만들어 조식으로 제공해 주는 샌드위치도 수한예를 다시 찾게 하는 비결 중 하나인 듯싶습니다.
이런 감성을 제대로 느끼시려면 찬바람 부는 계절에 방문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주소/강원 춘천시 동면 하일길 197
문의/0507-1329-4358
요금/150,000원~
하늘이 점점 높아지는 계절입니다. 좋은 곳 많이들 다니세요.